패맛세(Patrick's 맛집 세상)

합정 잇텐고 - 색다른 맛의 향긋한 바질라멘이 있는 곳 본문

맛집/서울

합정 잇텐고 - 색다른 맛의 향긋한 바질라멘이 있는 곳

shpark610 2019. 7. 4. 23:29
728x90
반응형
SMALL

이 집은 벌써 3번 정도 방문했다. 특색 있는 라멘들로 승부 보는 곳이다. 
트레이드 마크는 바질라멘(미도리 라멘)!
돼지 육수에 바질을 갈아 듬뿍 넣어 국물 색이 녹색으로 처음 먹었을 때 굉장히 놀랐다.

내부가 협소한 편이므로 밖에서 기다릴 수 있게 벤치가 마련되어 있다.
식사 시간에 방문하면 오른편에 놓여 있는 대기 명단에 이름을 적고 기다려야 하는데 
이 날은 거의 마감 시간인 8:30분 쯤 도착해서 몇 분 정도 기다리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테이블은 ㄷ자 형태로 되어 있고 안쪽에는 분주하게 음식을 준비하고 계신다.
매장 분위기도 차분하고 테이블도 다른 분들과 붙어 조용하게 먹게 돼서 분위기가 뭔가 음식에 집중할 수 있게 된다.


물은 한 켠에서 직접 떠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고 매장은 아기자기하고 일본풍의 소품이 구석구석 놓여 있다.

내가 주문한 키츠네(7,000원), 미도리라멘(10,000원)이 나왔다.
키츠네는 처음 먹어보는데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좋은 기본 돈코츠라멘이었다.
잡내 없고 구수하고 간 적절하고 면도 좋았다. 차슈 구운 상태도 굉장히 좋았다.

미도리 라멘 역시 대만족이었다.
바질이 돈코츠 육수의 느끼함을 향긋하게 잡아주는데 그 조화가 독특하면서도 굉장히 좋다.
이번 방문도 만족이다.
이번에도 토마토 츠케모노를 못 먹어봤는데 다음에 꼭 먹어봐야겠다.
아 참, 면추가를 하면 면을 구워서 주신다.
그것도 꼭 먹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