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맛세(Patrick's 맛집 세상)

을지로 황평집 - 소주 도둑 닭무침이 있는 곳 본문

맛집/서울

을지로 황평집 - 소주 도둑 닭무침이 있는 곳

shpark610 2019. 3. 4. 19:21
728x90
반응형
SMALL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났고 친구의 추천으로 황평집으로 향했다.
이집도 웨이팅이 있었지만 그리 길지 않아 금방 들어갈 수 있었다.


40년 된 집이라고 하니 믿음이 간다.
간판은 새롭게 바꾸신 것 같았다.


닭찜과 닭무침을 주문했는데 남자 셋이서 먹기 딱 적당한 양이었다.
닭찜은 크게 특별하지 않고 딱 무난한 백숙 닭 맛이었다.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인 저 닭무침이 정말 맛있었다!
새콤달콤하고 고소한 맛이었는데 시고 단맛이 과하지 않게 살짝 입안에 도는 정도라 고소한 참기름 향과 정말 조화로왔다.
또 닭고기를 저 마늘쫑 무침과 같이 곁들여 먹으니 정말 맛있는 조합이었다.

그리고 개인당 하나씩 닭곰탕 국물을 주는데 그냥 먹어도 진하고 구수한 닭사골 국물 맛이었고 마늘과 소금후추를 뿌리니 맛과 향이 더 살아난다.


가격에 너무 괜찮다.
맛, 가격, 분위기 다 합격점​


맛있는녀석들 촬영을 하고 간 곳이었나보다.
왠만한 맛집은 다 촬영하는 것 같다ㅋㅋ

을지로 부근에 모임을 가지면 재방문 의사가 굉장히 높은 집이다.


 
총평
딱 옛날 식 닭찜과 닭무침이다.
닭내도 적당히 나면서 매콤새콤하게 무쳐진 닭무침과 기본으로 주시는 닭곰탕은 정말 소주 도둑이었다.
반주하기에 정말 좋은 곳으로 추천한다.
 
 
위치
 

 

 

을지로 신성상가아파트 맞은 편 위치.

 

 

영업시간

 

11:00 - 21:3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일요일, 명절 휴무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