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맛세(Patrick's 맛집 세상)

속초 공가네감자옹심이 - 속초 감자옹심이의 신흥강자 본문

맛집/강원

속초 공가네감자옹심이 - 속초 감자옹심이의 신흥강자

shpark610 2019. 2. 8. 21:44
728x90
반응형
SMALL

 

오랜만에 들른 속초에서 친구 추천으로 엑스포쪽 공가네감자옹심이를 들렀다.


메밀전병도 먹었으면 좋았을텐데 중앙시장에서 컵닭강정을 먹어서 감자옹심이만 2개 주문했다.


열무와 깍두기가 단맛이 좀 강했다.​


특이하게 이집은 다대기 양념을 줬다.
중반정도 먹고 풀어서 먹으면 얼큰하게 또 한번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주문한 감자옹심이가 나왔다.
얇은 칼국수와 쫄깃한 식감의 감자옹심이가 있고 표고버섯, 팽이버섯, 냉이가 들어있었다.
국물은 걸쭉하고 멸치육수라고 생각되는데 육수 향이 강하게 나서 시원하고 좋았다.
꽤 맛있었다.

그리고 먹다보니 온도도 너무 뜨겁지않게 적당한 온도로 뚝배기 항아리에 유지가 돼서 좋았다.

 

 

총평
감나무집 옹심이와 또다른 매력의 옹심이를 먹기 좋은 곳으로 추천하고 싶다.
감나무집과 더불어 속초 여행 시 추천할 만한 옹심이 집이 하나 더 추가되었다.



 
위치

 

 

엑스포 단지 석봉도자기 미술관 근처 위치.

 

 

영업시간

 

11:00~20:00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