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맛세(Patrick's 맛집 세상)

속초 왕박골식당 - 소라가 들어가는 시원한 장칼국수 본문

맛집/강원

속초 왕박골식당 - 소라가 들어가는 시원한 장칼국수

shpark610 2019. 2. 8. 21:12
728x90
반응형
SMALL

명절이라 고향인 속초로 내려갔다.
내려가는 갈에 장칼국수를 먹기로 결정해서 들리게 된 왕박골식당.
근처에 있는 고등학교를 다녀서 학창시절에 가본 친구들이 많다고 들어봤는데 나는 가본적이 없어서 처음 들렸다.

명절 연휴 오후 4시쯤이었는데도 줄이 몇 팀 서있었고 식당안은 사람들로 꽉 차있었다.


밑반찬으로 동치미, 무김치, 배추김치가 나온다.


감자, 애호박이 들어가고 특이하게 소라가 들어가있다.
국물은 감자때문에 구수하고 맛있었다.
된장맛이 더 많이 나서 된장국수같은 느낌이 들었다.


이집은 특이하게 꿩물만두가 있다.
만두를 물에 삶고 참기름으로 살짝 버무렸다.
만두피가 살짝 두껍고 쫄깃하다.
만두소는 야채랑 꿩고기가 적당히 섞였는데 괜찮았다.
칼국수 양도 많은 편인데 만두피가 두꺼워서 포만감이 금방 느껴졌다ㅋㅋ

 

총평

된장 맛이 많이나는 장칼국수와 꿩만두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하고 싶다.


 
위치

 

 

 

속초 장사항근처, 동해상사고속 가는 길에 위치.

 

 

영업시간

 

09:30 - 19:00

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